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동쓰의 IT 톡톡 운영자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2019년의 마지막 날을 맞이하여, 방문자 여러분과 함께 블로그의 현황과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콘텐츠를 함께 살펴보면서 정리하려고, 이렇게 결산 리포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올해의 누적 방문자 수는?

2019년 도동쓰의 IT 톡톡에 찾아주신 분들은 총 1,024,833명입니다. (12월 31일 오후 3시 기준)

블로그 전체 누적 방문자 수의 약 70%가 올해 방문해주신 분들이죠. 감사합니다.

특히, 12월에는 121,302명으로 가장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네요.

 

검색 유입은 Google이 가장 많았습니다.

도동쓰의 IT 톡톡에 검색으로 방문하신 분들은 Google을 가장 많이 이용하시네요.

내년에도 더 좋은 정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네이버 유입의 성장세가 눈에 띄는데요. 11월부터 급격하게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12월의 경우, 방문자의 약 31%인데, 내년에는 어떻게 결과가 바뀔지 기대가 되네요.


올해 가장 조회수가 많았던 게시물 TOP 3

2019년에 도동쓰의 IT 톡톡에서 가장 조회수가 많았던 게시물은 "삼성페이 교통 카드 등록 및 사용 방법"입니다.

 38,503의 조회수를 기록하였으며, 공감을 74개나 받았네요.

 

삼성페이[Samsung Pay] 교통 카드 등록 및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삼성페이의 교통카드 기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지하철이나 버스 같은 대중교통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교통카드를 많이 사용하실 수 밖에 없죠. 그런데 아직 기존에..

it-talktalk.tistory.com

 

다음으로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게시물은 "에어팟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에어팟을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찾아주신 것 같습니다.

올해, 에어팟의 인기를 느낄 수 있는 게시물이네요.

 

에어팟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연결하는 방법

요즘 제가 에어팟을 사용하고 다니다 보면, 안드로이드 휴대폰(갤럭시)을 사용하는 지인들이 갤럭시에도 에어팟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냐는 질문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물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당연히 사용할..

it-talktalk.tistory.com

 

마지막 세 번째로 조회수가 많은 게시물은 "직구 에어팟 정품 등록 방법 및 개봉기"입니다.

직구로 구매한 에어팟이 정품이 맞는지 확인하고, 정확한 1년 보증 기간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한 분들이 많이 찾아주셨네요.

 

직구 에어팟 정품 등록 방법 및 개봉기

얼마 전에 G9에서 직구로 구입한 에어팟의 개봉기와 정품 등록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수요일 오후에 주문했는데, 금요일에 우체국 택배로 도착했으니 생각보다 빨리 왔네요. 2세대를 기다리다가 아쉽..

it-talktalk.tistory.com

 

하루 조회수가 가장 많았던 게시물

"갤럭시 노트10+ 256GB 화이트 색상 개봉기"가 하루에 4,051 조회수로 가장 높았습니다.

또한, 해당 글이 다음 메인 페이지에 소개되어 많은 분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었죠.

 

갤럭시 노트10+ 256GB 화이트 색상 개봉기

오늘은 갤럭시 노트10 시리즈의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친구가 갤럭시 노트10+ 제품을 구입하면서 함께 살펴볼 기회를 줬는데, 화이트 색상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 글을..

it-talktalk.tistory.com

 

 

올해 많은 공감과 댓글을 받은 게시물

갤럭시 버즈의 출시와 함께, 애플 제품과의 연동성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 부분을 많은 분들과 공유했습니다.

 

갤럭시 버즈, 아이폰(애플 제품)과 연동성 및 사용 후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버즈와 애플 제품(아이폰, 아이패드 및 맥북 등)의 연동성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제가 사용해보고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갤럭시 버즈..

it-talktalk.tistory.com

 

또한, 애플 제품 구매 방법의 장점과 단점을 간단히 정리하고, 어떻게 구매하는 것이 좋은지, 공유했었는데요. 총 35명이 공감해주셨습니다.

 

애플 제품 구매처별 장단점 간단 정리 및 구입 Tip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애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여러 방법을 소개해드리고, 각 구매처별 장단점에 대해 알려드리려합니다. 애플 제품을 막상 구입하려고 하면, 오프라인 리셀러 매장, 애플 공식 홈..

it-talktalk.tistory.com


방문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올해는 여러분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도동쓰의 IT 톡톡이 더욱 도약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포스팅에 남겨주신 질문과 응원 댓글, 그리고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도 남겨주셔서 더욱 알찬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도동쓰의 IT 톡톡은 내년에도 생생한 개봉기 및 후기, 다양한 제품 활용 팁, 최신 IT 정보 등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블로그 운영자 도동쓰 올림

 

 

읽고 싶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Mail: jds9695@gmail.com

Copyright ⓒ. 도동쓰.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