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갤럭시 노트10 시리즈의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친구가 갤럭시 노트10+ 제품을 구입하면서 함께 살펴볼 기회를 줬는데, 화이트 색상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10+ 살펴보기

이번 갤럭시 노트는 기본 모델과 플러스 모델 두 가지로 출시되었는데요.

저는 이번에 친구가 새롭게 개통한 플러스 모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박스를 열면, 안쪽에 갤럭시 노트10+ 기기가 보입니다.

박스 위쪽에 케이스 및 간단 사용 설명서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품을 옆에 놓고 구성품을 살펴보면, 안쪽에 AKG 이어폰, 충전기 및 어댑터가 들어있네요.

포장은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제품을 보면, 후면에는 트리플 카메라, LED 플래시, TOF 카메라가 보이네요.

카메라에 성능 향상에 많은 노력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카메라 배열도 깔끔해서 보기 좋습니다.

갤럭시 노트 10의 후면 모습.

 

좌측에는 전원 및 빅스비 버튼, 볼륨 조절 버튼이 있고, 우측에는 버튼이 없습니다.

갤럭시 노트 10의 좌측 및 우측 모습.

 

하단에는 기존에 있던, 3.5 파이 이어폰 단자가 사라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인 것 같아요.

물론, 제품의 무게를 줄이고, 얇게 만들기 위해 선택한 것이라고 생각해도 아쉽긴 합니다.

갤럭시 노트 10의 하단 모습.

 

제품의 하단 지문인식 센서 및 전면 펀치홀 카메라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베젤이 줄어들고, 넓은 스크린이 전면을 덮고 있어서 만족합니다.

 


 

오늘은 간단히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모델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가장 최고의 스마트폰이라고 해도 부족함이 없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성능, 사운드, 카메라 등 부족함이 없는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