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상대방이 전화를 받거나, 전화가 종료되었을 때 진동으로 알려주는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해당 기능은 갤럭시의 기본 전화 앱에서 별도의 다운로드 받을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진동 알림 기능 활용하기

갤럭시의 기본 전화 앱에서는 상대방이 전화를 받았을 때 및 통화가 종료되었을 때, 진동으로 알려주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해당 기능을 사용해서 상대방에게 전화가 연결될 때까지 연결음을 듣고 싶지 않거나, 전자파 문제로 걱정이 되는 분들은 해당 기능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전화 앱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의 버튼을 눌러, 설정으로 진입합니다.

 

- 전화 설정에서 전화 알림 및 벨소리 탭으로 들어가서 전화 알림의 진동 기능을 활성화하면 됩니다.


 

위의 기능을 활성화하면, 전화가 연결될 때 진동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해당 기능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전화가 종료된 것도 쉽게 알 수 있으니, 활성화해서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

 

갤럭시 자동 통화 녹음 기능 사용하는 방법(기본 앱)

오늘은 기본 삼성 전화 앱으로 자동 통화 녹음을 하는 기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갤럭시를 사용하시는 분 중에는 삼성 기본 전화 앱이나 T 전화를 이용해서 통화 녹음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분들도..

it-talktalk.tistory.com

 

삼성 갤럭시 S8, S8 플러스 전화 플레이스 기능 [KT, LGU+]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삼성 기본 전화앱에서 주변 장소를 검색하고, 전화 번호도 바로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모든 삼성 휴대폰에서 가능한 것은 아니고, 갤럭시 S8, S..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