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여러분에게 갤럭시 버즈의 불량 및 테스트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물론 해당 방법이 갤럭시 버즈의 불량에 대해 확실하게 설명해 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가까운 서비스 센터의 엔지니어분에게 자료로 제시할 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방법이 갤럭시 버즈의 확실한 불량을 테스트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는 것보다는, 본인이 갖고 있는 버즈에 대해 문제가 있는지 간단하게 테스트한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이 테스트 중에 문제가 있다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갤럭시 버즈 불량 테스트 방법


갤럭시 버즈를 사은품으로 받으신 분이나, 갤럭시 버즈를 별도로 구매하신 분들이 해당 글을 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불량 제품일 수도 있기 때문에 해당 테스트를 해보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해당 테스트 결과가 정확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문제가 있을 경우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가까운 센터를 방문해보세요.


먼저, 갤럭시 버즈를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및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연결한 후, 디바이스 이름을 10번 정도 눌러주면, SELF TEST 메뉴가 활성화되는데, 테스트 이후 결과를 확인하면 됩니다.


해당 테스트를 진행하면, Fail 및 Pass로 테스트 결과가 나타나는데요. 이어 버드를 빈 공간(하늘 방향)으로 놓아야 테스트 결과가 정확해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한 3번 정도 테스트를 진행해야 PASS 결과가 나왔는데요. 혹시 해당 테스트를 진행하는 도중에 FAIL이 나온다고 하더라도, 버드의 방향 및 센서가 하늘 방향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그래도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