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의 에어팟 프로 케이스 핑거링세트 리틀라이언을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에어팟 프로를 새롭게 구매한 후에 케이스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우연히 눈에 띄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케이스는 라이언과 어피치 두 가지 캐릭터로만 출시되었으며, 저는 라이언을 선택했습니다.

 

에어팟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제품은 플라스틱 각에 포장되어 있는데요. 제품을 쉽게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제품의 전체적인 마감은 만족스럽습니다. 위와 아래가 분리되어 있어서 착용도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케이스 안쪽에는 플라스틱이 들어 있어서 제품이 모양을 유지할 수 있게 잘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뒤쪽에는 새로운 기기를 연결할 때, 사용하는 페어링 버튼 부분이 살짝 들어가 있네요.

 

해당 케이스를 끼울 때는 위부터 끼우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아래쪽을 끼운 후에 위를 끼우다가 힘이 많이 들어가면 제품에 손상을 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제품을 끼운 후의 전면 모습입니다.

 

후면의 연결되어 있는 힌지 부분까지 보호되지는 않습니다. 아마 열고 닫을 때, 간섭이 발생할 것 같아서 이런식으로 디자인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상단 케이스를 착용할 때, 접는 부분에 닿지 않게 잘 끼워주세요)

 

아래는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마음에 듭니다.

 

핑거링 부분도 디테일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생각보다 튼튼하네요)

 

하단의 유선 충전을 위한 포트 부분도 딱 맞게 뚫려있습니다.

 

물론 에어팟 프로는 무선 충전도 지원하는데요. 해당 케이스를 착용한 후에도 무선 충전은 문제없이 작동됩니다. 혹시, 해당 케이스에 대해 더 궁금한 부분이 있는 부분은 아래에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이제 노트북 파우치를 포함해서 라이언 제품이 2개나 생겼네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노트북 파우치 13인치 개봉기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노트북 파우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번에는 카카오프렌즈샵 DDP 점 방문을 해보고 그 후기를 남겼는데,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