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nPlayer 앱으로 유튜브 영상을 백그라운드로 재생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예전에는 해당 앱을 이용해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는데, 현재는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까지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하는 것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nPlayer 앱으로 유튜브 영상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하는 방법

일단, 아래의 방법은 nPlayer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니, 다운로드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먼저,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할 영상의 링크가 필요한데요.

해당 영상 하단에 있는 공유 버튼을 누르고, 링크 복사를 합니다.

 

영상의 링크를 복사한 후, nPlayer를 실행하여 브라우저 탭에서 해당 링크를 붙여넣기 합니다.

 

이때, 하단에 팝업으로 나오는 재생 버튼을 눌러 영상을 재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백그라운드에서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영상이 전체 화면으로 재생되면, 홈으로 나가거나 전원 버튼을 누른 후에 잠금 화면이나 제어센터에서 다시 재생하면 백그라운드에서 사운드만 재생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백그라운드에서 유튜브 영상을 재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 방법은 유튜브에서 음악을 듣고 싶을 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위의 과정을 진행하다가 안되는 부분이 있거나,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폰 앱 관련 글

 

인스타 사진 여백 및 테두리 편집 앱 NewBorder 후기

오늘은 제가 이번에 새로 알게 된 Instagram 사진 테두리 편집 앱인 NewBorder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평소에 인스타그램에 여백을 만들어서 사진을 올리고 싶을 때는 스냅시드(Snapseed)로 사진을 잘라서..

it-talktalk.tistory.com

 

아이폰 프린트 앱, Printer Pro 사용 방법 및 간단 후기

오늘은 아이폰(iOS)의 프린트 관리 앱인 Printer Pro의 사용 방법을 소개해드리고, 제가 잠깐 사용해 본 후기도 함께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커뮤니티에서 해당 앱을 현재(작성일 기준)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소식..

it-talktalk.tistory.com

 

연말 집돌이, 집순이를 위한 아이폰 유료 게임 추천

오늘은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할 수 있는 유료 게임 몇 가지를 추천해드리려 해요. 연말에 추워서 나가기 귀찮을 때, 시간 보내기에 좋은 게임들입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게임은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한 후 플레..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