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할 수 있는 유료 게임 몇 가지를 추천해드리려 해요.

연말에 추워서 나가기 귀찮을 때, 시간 보내기에 좋은 게임들입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게임은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한 후 플레이해 봤으며, 후기는 개인적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관심 있으시면 구매 후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추천해드릴 게임은 세 가지이며, 각각 숨은그림찾기, MMORPG 등입니다.

세 가지 모두 플레이하다 보면, 시간이 훅 지나가 있는 것은 공통적인 것 같아요.

(워낙 유명한 게임들이라 이미 많은 분이 해보셨을 것 같기도 하네요)



처음 해보는 신기한 숨은그림찾기, Hidden Folks


예전에 학교에서 종이로 숨은그림찾기를 많이 해봤는데요. 요즘은 시간 때우기 용으로 자주 하고

있는 게임인데, 아이폰으로 하면 살짝 눈이 아파옵니다. (아이패드로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세로 모드에서는 아래, 가로 모드에서는 옆에 있는 캐릭터들을 찾으면 되는데요.

찾아야 할 캐릭터를 눌러보면 힌트도 제공합니다. (숨어 있는 애들도 있어서 나무를 눌러봐야 해요)

또한 나뭇잎, 원숭이 울음소리 등 사운드 효과가 있어서 밋밋하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어 좋네요.



또한, 이 앱은 유니버셜 앱이기 때문에, 아이폰에서 구입하면 아이패드 앱을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로 구입하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패드에서 플레이 추천합니다)


모바일에서도 플레이 가능한, Civilization VI (문명 6)


문명은 예전에 제가 아이패드에서 추천하는 게임으로도 하나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게임은 워낙 유명해서 커뮤니티에서 "문명하셨습니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한다고 합니다. (문명 시리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최고의 앱일 것 같아요)


제가 예전에 소개해드릴 때, 아이폰은 지원하지 않았는데 최근에 아이폰도 지원한다고 하네요.

이 앱도 유니버셜 앱이라서, 예전에 아이패드의 구매 내역으로 아이폰에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기존의 PC버전의 문명과 거의 비슷하고, 조작 방법은 모바일에 맞게 바꿔서 플레이하기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이 게임도 큰 화면에서 하면, 더 몰입감이 좋을 것 같습니다)


탐욕의 동굴 (The Greedy Cave)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탐욕의 동굴이라는 게임입니다.

예전에는 한글 번역이 되어 있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게임을 하는 데 불편함이 컸는데요.

이 게임도 얼마 전에 한글 패치가 되면서, 많은 칭찬을 받은 게임인 것 같아요.


이 게임을 플레이하신 분들이 디아블로랑 느낌이 비슷하다고 많이 하시더라고요.

혹시 디아블로와 같은 RPG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