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갤럭시 핏e를 아이폰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물론, 호환성은 갤럭시와 함께 사용했을 때 가장 좋겠지만, 아이폰과 갤럭시 핏e를 연결하는 과정에서 문제 발생하는 분들은 이번 글을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Galaxy Fit 앱으로 연결하기

연결 방법은 갤럭시나 다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처럼, Galaxy Wearable 앱을 이용하면 됩니다.

다만, App Store에는 Watch와 Fit 앱 두 가지가 있는데요. Fit 앱으로 설치하셔야 합니다. 

 

웨어러블 기기를 더욱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데이터 사용을 승인하는 것이 좋겠죠. 이제 시작하기를 눌러 연결을 하면 됩니다.

 

모델을 선택하고, 아이폰과 갤럭시 핏e를 쌍으로 연결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설정할 수 있는 메뉴들이 보입니다.

 

 

아이폰 Fit 앱과의 호환성

잠깐 살펴보았을 때, 앱 안에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은 대부분 동일한 것 같습니다.

화면 켜기 설정, 알림 설정, 날씨 등의 설정 등도 동일하게 변경 및 적용할 수 있네요.

 

Samsung Health 기능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갤럭시 핏e 앱에서 삼성 헬스를 누르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되며,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특히, Galaxy Fit 앱을 백그라운드에서 종료하지 않아야 휴대폰과의 연결이 안정되어 알림을 잘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갤럭시 핏e와 아이폰을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물론, 호환성에 대해서는 조금 더 사용해보고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지만, 해당 앱에서 갤럭시와 거의 동일한 구성으로 봤을 때는 크게 문제없어 보입니다. (사용하는 동안에 특별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저에게 알려주세요)

 

혹시, 더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의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Galaxy Fit 관련 글

 

갤럭시 핏e 주요 기능 및 연결 방법 소개

저번 갤럭시 핏e의 개봉기에 이어서 오늘은 간단히 기능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사실 스마트 밴드의 기능은 피트니스 기능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간단한 운동 관련 기능부터 초..

it-talktalk.tistory.com

 

갤럭시 핏e(Galaxy Fite) 화이트 색상 개봉기

여러분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삼성의 스포츠 밴드 갤럭시 핏e 화이트 색상을 가져왔습니다. 요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보니, 갤럭시 핏e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적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친..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