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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이 5월 21일 공식 애플 코리아 홈페이지에 일부 문제가 있는 맥북의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및 키보드에 대해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교환 및 수리 확대 프로그램에 추가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의 경우 이전에 문제가 있던 모델을 포함해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모델도 포함되었으니 확인해보세요.


 

MacBook 시리즈 키보드 교체 서비스

작년에는 버터플라이식 키보드가 적용된 일부 맥북과 맥북 프로에 대한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는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18년형 및 19년형도 해당 교체 프로그램에 대상 모델이 되었습니다.

(사진 = 애플 코리아 고객 지원 제공,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 내용 캡쳐)

 

키보드 검사 후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일부 또는 키보드 전체를 교체하게 될 수 있으며,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해당 프로그램에 대상 모델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파란색은 새롭게 추가된 모델)

 

※ 특히, 이번에 새롭게 맥북 에어나 맥북 프로 터치바 모델을 구입하신 분들은 꼭 확인해보세요.

 

 

 

MacBook Pro 13인치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교체 서비스

백라이트 교체 프로그램은 2016년형 맥북 프로 13인치 모델만 해당되는데요. 백라이트가 완전히 작동하지 않거나 간헐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 = 애플 코리아 고객 지원 제공, 백라이트 서비스 프로그램 내용 캡쳐)

 

백라이트 서비스 프로그램의 대상 모델은 아래의 16년형 13인치 맥북 프로 두 종류입니다.

- MacBook Pro (13-inch, 2016, Four Thuderbolt 3 Ports)

- MacBook Pro (13-inch, 2016, Two Thuderbolt 3 Ports)

 

○ 모델명 확인하는 방법

왼쪽 상단 메뉴바에 있는 애플 로고를 누르고, 이 Mac의 관하여로 들어갑니다.

 

아래와 같이 적혀 있는 모델명을 확인합니다.


 

참고로, 위의 두 프로그램 모두 해당 모델의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4년 동안 적용되니,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할 경우 교체 받으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단, 다른 문제 또는 외적인 손상이 있는 경우, 해당 문제를 먼저 해결한 후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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