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삼성의 Galaxy Store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Rush for Samsung'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전 갤럭시 언팩 2019에서 소개했었던 갤럭시를 위한 어도비 프리미어를 5월 21일부터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죠. 특히, 갤럭시 휴대폰의 장점인 덱스를 활용하면 보다 넒은 화면에서도 편집이 가능하니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Rush for Samsung 다운로드 방법

갤럭시를 위한 앱은 Galaxy Store에 접속해서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헌재는 출시 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메인 페이지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없을 경우 검색)

 

설치가 끝나고 앱을 실행해보면, 시작 화면에서도 갤럭시를 위해 디자인이 되었다는 것이 눈에 띕니다.

기존의 어도비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다른 방법으로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로그인을 하고 나면, 간단한 튜토리얼이 있어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튜토리얼이 필요 없는 경우 둘러보기 건너뛰기를 눌러 넘어갈 수 있다.

 

아래의 사진은 간단히 튜토리얼을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영상을 선택해서 시퀀스에 추가하고, 영상을 자르는 모습이다.


(사진 = 삼성전자 뉴스룸 제공)

 

이렇게 간단히 갤럭시에 맞춤형 어도비 프리미어 러쉬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봤는데요. 갤럭시 S9 및 S10 시리즈, 갤럭시 노트9 사용자들은 2020년 1월까지 구독을 시작할 경우, 1년간 20% 할인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