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갤럭시를 사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삼성 페이 기능을 사용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삼성 페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삼성 페이 앱의 페이 플래너 기능을 활용하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본인의 소비 패턴을 확인하거나, 예산 계획을 설정하는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페이를 활용하여 주로 소비를 하는 분들은 해당 기능을 참고하여, 여러분의 소비 습관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 플래너 기능 사용 방법

삼성 페이 앱을 실행한 후, 좌측 상단의 메뉴를 누르고 페이 플래너로 들어갑니다.

 

페이 플래너 기능에서 지출 내역을 확인하고 싶은 달을 선택한 후, 지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출한 날짜, 결제수단, 카테고리, 매장으로 나눠서 확인할 수 있으니, 본인의 소비 패턴을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죠.

 

지출 내역은 삼성 페이로 사용한 내역 및 SMS(문자)로 들어온 것이 자동으로 반영되며, 만약 일부 사용 내역이 반영되지 않은 경우에는 우측 상단의 더 보기 버튼을 눌러서 별도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 패턴을 더 정확하게 분석하기 위해서는 해당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만약, 이번 달의 예산을 설정해서 사용하고 싶다면, 우측 상단의 예산 설정 아이콘을 눌러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총 예산 및 사용하고 있는 카드 별로 예산 설정이 가능하니, 여러분의 소비 패턴 및 목표에 맞게 설정해 보세요.

 

삼성 페이의 플래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분의 소비 패턴을 확인하거나 소비 습관을 관리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