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OueUI 업데이트 이후에 갤러리 앱의 동영상 재생 방법이 불편하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제가 최근에 해당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글을 발견하여, 적용해 보고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려 합니다. 평소 동영상 재생 과정이 불편했던 분들은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동영상 재생 방법 변경하기

갤러리 앱을 실행한 후, 우측 하단의 메뉴 버튼을 누르고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설정에서 하단의 갤러리 앱 정보를 눌러주세요.

 

갤러리 앱 정보로 들어가면, 앱의 버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해당 부분은 연속으로 터치하면 되는데, Gallery Labs가 활성화될 때까지 연속해서 눌러주면 됩니다.

 

해당 과정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Galley Labs가 활성화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해당 메뉴로 들어간 후에 Oue UI 3.0 탭에 있는 세 가지 옵션을 비활성화해주세요.

 

이제, 변경된 옵션을 적용하면 되는데요. 갤러리에서 최근 항목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해당 앱을 종료해야 설정이 적용되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변경된 설정을 확인해 보면, 아래와 같이 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갤러리 앱에서 비디오 플레이어로 영상을 자주 재생하는 분들은 위의 방법을 참고하여 설정을 변경한 후,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