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갤럭시 S10 시리즈를 시작으로 시작된 삼성의 OneUI 2.0 베타 프로그램은 갤럭시 노트 9/10을 거쳐 이번에 갤럭시 S9 시리즈까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S9 시리즈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새로운 OneUI 및 안드로이드 10을 미리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삼성 멤버스에서 신청 후에 사용해보세요.

 

갤럭시 S9 베타 프로그램 참여하기

삼성 멤버스를 실행하고, 공지사항 및 배너에 있는 One UI 베타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그 후, 베타 프로그램 관련 글로 넘어가면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베타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설명 및 방법을 읽어보신 후에, 하단에 있는 신청 버튼을 누르면 베타 프로그램 신청이 완료됩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하기

베타 프로그램 신청이 끝났다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설정을 실행한 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다운로드 및 설치를 확인해보세요.

 

Wi-Fi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경우 업데이트 관련 파일 다운로드가 어려울 수 있으니. Wi-Fi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해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지난번 S10 베타 프로그램 때에도 말씀드렸지만, 해당 소프트웨어는 베타 버전이기 때문에 크거나 작은 다양한 버그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항상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전에는 중요한 정보를 백업하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 관련글

 

삼성 One UI 2.0 베타 변경점 간단 소개

오늘은 제가 잠시 동안 사용해 본 삼성의 One UI 2.0 베타 버전의 후기를 함께 공유해보려 합니다. 모든 내용을 소개해드릴 수는 없지만, 제가 간단히 사용하면서, 마음에 들었던 기능 두 가지를 소개해드리려 합..

it-talktalk.tistory.com

 

 

갤럭시 S10 One UI 2.0 베타 소식 및 신청 방법

어제부터 갤럭시 S10 시리즈의 One UI 2.0 베타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인원은 아니지만 주말에 선착순 1,000으로 진행되었는데, 내일 (월요일) 더 많은 인원으로 확대된다고 합니다. 갤럭시 S10 사용 유저..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