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이번에 새롭게 구매한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64GB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미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어서 개봉기를 작성하는 것이 큰 의미는 없을 수도 있지만,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성하려 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 스페이스 그레이 64GB (Wi-Fi)

갤럭시 탭 S5를 기다리다가 이번에 급하게 펜을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이 필요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애플 펜슬과 스마트 폴리오 케이스까지 함께 구매하니,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저는 13인치 맥북 프로를 사용하고 있어서 크기는 11인치, 용량은 64GB, Wi-Fi 모델로 구입했습니다.

 

애플이 포장 방식을 칼 없이 뜯을 수 있게 변경해서 편한 것 같아요.

비닐 제거 전(좌), 후(우)

 

비닐을 제거하고 박스를 열면, 아이패드 프로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아이패드 프로 밑에는 설명서 및 스티커가 들어있는 작은 박스와 구성품이 있습니다.

손잡이가 있어서 쉽게 꺼낼 수 있다.

 

 

애플 스티커는 어디에 사용할 수 있을까요.

 

18W 충전기와 Type-C 케이블이 구성품으로 들어있습니다.

iPad Pro의 구성품

 

비닐을 완전히 제거한 아이패드 프로의 모습입니다.

 

후면에는 카메라, LED 플래시,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를 연결할 수 있는 접점이 있습니다.

 

우측에는 애플 펜슬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자석)

이 부분에 Apple Pencil을 붙여서 충전 및 보관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전원을 켜면서 개봉기를 마칩니다. (스마트 폴리오와 애플 펜슬은 다음 글을 기대해주세요)

전원이 켜지고 있는 iPad Pro


 

오늘은 간단하게 제가 구입한 아이패드 프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앞으로 아이패드를 사용해보면서 다양한 활용 방법 및 유용한 기능 등을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애플 펜슬 및 스마트 폴리오 개봉기도 기대해주세요.

 

○ 아이패드의 구입 및 개봉기와 관련된 글

 

애플 제품 구매처별 장단점 간단 정리 및 구입 Tip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애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여러 방법을 소개해드리고, 각 구매처별 장단점에 대해 알려드리려합니다. 애플 제품을 막상 구입하려고 하면, 오프라인 리셀러 매장, 애플 공식 홈..

it-talktalk.tistory.com

 

아이패드, 아이패드 프로 10.5 활용 필수 어플 및 추천 어플 Best 3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이패드 프로 10.5 를 사용하면서 이건 필수로 설치해야 할 어플과 강력하게 추천하는 어플 몇 가지를 가져와봤습니다. 현재 아이패드를 구입하시고 아이패드로 무엇을 해..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