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대학생활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어서 전해드리려 합니다. 3달전에 아이패드 프로를 구입한 저굉장히 아쉬운 소식일 수도 있는데, Mac 및 iPad Pro 구입을 지금 고려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Beats 이어폰 및 헤드폰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 아닌 것을 생각하면 상당히 큰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이벤트?



공식 프로모션 명은 "2018 대학 신학기" 로 프로모션 기간은 한국기준으로 1월 5일부터 시작해 3월 15일 종료됩니다.

해당기간에 구입한 고객은 Mac의 경우 Beats Solo3 Wireless 온 이어 헤드폰 이나 Powerbeat3 Wireless 이어폰, Beats X 이어폰 중에 선택해서 받을 수 있으며, iPad Pro의 경우는 BeatsX 이어폰은 무료로 받을 수 있고, Beats Solo3 Wireless 온 이어 헤드폰 이나 Powerbeats3 Wireless 이어폰의 경우 프로모션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약관(링크)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Mac 구입 중 이어폰 선택 화면



▶ iPad Pro 구입 중 이어폰 선택 화면

Mac 구입 시와는 다르게 BeatsX 이어폰 이외의 이어폰을 선택하면 무료로 제공받는 것이 아니라 프로모션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iPad Pro 만 가능하며, 다른 iPad 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하지 않습니다.



마치며, 애플 이것은 구매자를 위한 배려인가?



이어폰 선택 화면을 가장 밑을 보시면 괜찮습니다??? 가 있는데, 이것은 필요없으신 분들은 안준다는 건가요?? ㅎㅎ

애플의 미국식 개그에 한번 웃고 갑니다!

참고! "괜찮습니다" 를 누르면 진짜 아무것도 안줍니다.

이번 포스팅이 Mac 및 iPad Pro 구입하시는 분에게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 Comment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Comment 는 항상 환영입니다!


2018/01/02 - [최신 IT 이슈] - 오늘 2일 부터 배터리 교체 지원 서비스 시작, 아이폰6,6S,SE,7 등이 지원대상

2017/12/27 - [최신 IT 이슈] - 애플 "배터리 이슈" 에 따른 사이클 수 확인하는 방법



로그인 없이 공짜로 누를 수 있는 아래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