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문장 스타일 및 철자, 번역 기능을 손쉽게

이번 갤럭시 S24 시리즈에는 다양한 AI 기반의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키보드에서 문장 스타일 변경을 추천받거나 철자 및 문법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번역 기능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니, 이번 글을 참고하셔서 원하는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1. 문장 스타일 변경하기

원하는 텍스트를 입력한 후에 키보드 상단 메뉴에 있는 AI 아이콘을 누른 후에 문장 스타일을 선택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문장 스타일이 추천되는데, 이 중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복사하거나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철자 및 문법 확인하기

동일한 방법으로 텍스트를 입력한 후, AI 아이콘을 누르고 철자 및 문법을 선택합니다. AI가 해당 문장을 파악한 후, 오류 및 개선 제안을 주는데, 필요한 경우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3. 키보드에서 번역 기능 사용하기

번역하고 싶은 텍스트를 입력한 후, 키보드 상단 메뉴 우측에 있는 더 보기 버튼을 누르고 번역을 선택해 주세요. 그 다음으로는 좌측에 있는 언어 아이콘을 선택한 후, 화살표 아이콘을 눌러서 번역할 언어 및 변환 위치 여부를 변경하면 입력한 텍스트가 바로 번역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위 번역 기능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AI 기반 기능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세요.

 

[갤럭시 S24 시리즈] 써클 투 서치 기능 소개 및 사용 방법

Circle to Search 이번 갤럭시 S24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AI 기반의 새로운 모바일 검색 기능인데요. 구글과 함께 협업하여 개발한 기능으로 앱을 전환하지 않고도 검색하려는 내용 위에 원을

it-talktalk.tistory.com

 

 

[갤럭시 S24 시리즈] AOD 설정 및 날씨 효과 적용 방법

새로워진 AOD 이번 갤럭시 S24 시리즈에서는 배경화면이 표시되는 새로운 AOD 방식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아이폰의 AOD 방식과 비슷하게 잠금 화면으로 설정되어 있는 이미지가 AOD에 보일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