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선물 받은 쿠폰을 등록하여 사용해 보세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받은 쿠폰을 삼성페이 앱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매번 카카오톡 앱에 접속하여 쿠폰을 확인하는 과정이 불편했던 갤럭시 유저 분들은 해당 방법을 참고하여 더욱 편리하게 쿠폰을 사용해 보세요.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 앱에서 손쉽게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삼성페이 앱에 교환권 추가하기

카카오톡을 실행한 후, 더 보기 탭에서 받은 선물함으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원하는 쿠폰을 선택한 후에 하단의 Samsung Pay를 눌러서 교환권을 추가해 보세요.

 

처음으로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분들은 동의가 필요합니다. 쿠폰을 추가한 후에 하단의 빠른 실행 탭에 추가 옵션을 이용하면 보다 빠르게 추가한 쿠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추가한 쿠폰 확인하는 방법

먼저, 빠른 실행 탭에 쿠폰을 추가한 경우에는 해당 쿠폰을 눌러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빠른 실행 탭에 추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메뉴 탭에서 쿠폰을 누른 후에 사용 가능한 쿠폰을 확인해 보세요.

 

삼성페이 앱의 다양한 기능 및 설정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삼성페이 등본 발급 및 전자 증명서 사용 방법

삼성페이 앱에서도 손쉽게 등본 발급이 가능해요. 최근 삼성페이 업데이트 이후, 삼성페이 앱 내에서도 손쉽게 등본 및 초본과 같은 문서를 손쉽게 발급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삼성페이의 기

it-talktalk.tistory.com

 

 

[삼성페이] 비행기 모바일 탑승권 추가하는 방법

지난여름 삼성페이 업데이트로 항공사의 모바일 탑승권을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겼는데요. 평소에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시거나, 모바일 탑승권을 더욱 편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