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요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무선 이어폰을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요. 많은 제품 중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360 오디오 및 게임 모드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특히, 버즈 프로를 사용해서 빠른 반응 속도가 필요한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게임 모드를 켜고,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360 오디오 활성화하기

Galaxy Wearable 앱을 실행하고, 유용한 기능 메뉴로 들어갑니다. 유용한 기능에서 360 오디오를 누릅니다. 해당 기능은 OneUI 3.1 이상 버전이 설치된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360 오디오 기능을 사용 중으로 변경하여 활성화합니다. 이제 360 오디오 기능을 지원하는 콘텐츠를 찾아서 즐기면 되는데요. 착용하고 있는 사람의 머리를 인식하여 소리의 방향이 바뀌는데 생동감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이 한 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움직임에 따라 소리의 방향이 바뀌는 것이 불편한 분들은 해당 기능을 끄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게임 모드 활성화하기

동일한 웨어러블 앱에서 실험실 기능으로 진입합니다. 실험실 기능에서 게임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반응 속도가 중요한 fps 게임 또는 음악의 싱크가 중요한 리듬 게임을 할 때, 활성화하여 사용하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