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여러분의 갤럭시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디바이스 찾기 기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평소에 기기를 잘 잃어버리거나 어디에 놓았는지 자주 잊어버리시는 분들은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 활성화하기

설정을 실행한 후, 생체 인식 및 보안으로 진입, 보안 탭의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을 눌러서 활성화합니다.

 

내 디바이스 찾기 설정에서 몇 가지 추가적인 기능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세 가지 모두 활성화하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특히, 원격 잠금 해제오프라인 찾기 기능은 디바이스 분실 시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활성화하여 사용해보세요.

 

특히, 오프라인 찾기 기능을 활성화하면, 워치나 이어 버드의 경우에도 해당 디바이스에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 분실했다면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디바이스가 어느 위치에 있는지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내 디바이스 찾기 설정 또는 다른 웹 브라우저에서 해당 링크로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디바이스의 위치를 확인하거나 소리를 울리는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죠.

 

만약, 여러 개의 디바이스가 등록되어 있다면, 좌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눌러서 등록되어 있는 디바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에 디바이스 찾기 기능을 활용하여 기기의 위치를 찾고 원격으로 제어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