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여러분은 일정 관리 및 할 일 관리를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이번에 여러 앱을 찾아보면서 Microsoft To Do 앱이 좋아 보여서 여러분에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평소에 할 일을 미리 정리해서 작성하고, 관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해당 앱을 활용해서 보다 효율적으로 계획을 세워보세요.

 

할 일을 적어보세요. To Do

해당 앱은 MacOS 이외에도 Windows, Android, iOS에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여러분이 사용하는 기기에는 해당 앱을 설치하여 동일하게 동기화하여 사용해보세요.

MacOS App Store 모습.

 

해당 앱을 설치한 후에는 여러분의 MS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해당 계정에 여러분의 할 일이 동기화되어 다른 제품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먼저, iOS 앱에서 일정을 추가해볼게요. 오늘 할 일 탭에서 추가를 눌러 할 일 하나를 추가해 보세요.

 

해당할 일은 다른 기기(Mac)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완료한 일은 체크하여 지워주시면 됩니다.

테마는 여러분이 원하는 색상 및 사진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왼쪽 하단의 새 목록을 눌러 그룹을 추가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등록한 일정은 다른 기기(안드로이드)에서도 동일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의 To Do 앱을 활용하여, 여러분의 중요한 일을 기록하고, 관리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