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KT에서 데이터 ON 요금제와 함께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iCloud 50GB 요금제를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참고)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은 iCloud를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KT 사용자는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으니, 받아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무료 사용 기간 종료 후, 요금이 부가됩니다)

 

iCloud 이벤트 신청하기

마이 케이티 앱을 실행한 후, 상단 검색(케이톡)에 "iCloud 이벤트"를 검색해주세요.

검색 결과에서 혜택받기를 눌러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받기를 눌러 혜택 대상에 해당되는지 조회합니다.

 

혜택 대상이라면, 혜택받기를 눌러 애플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을 완료하면 됩니다.

 

iCloud 50GB 이벤트 주요 내용

- 행사 기간: 2019년 10월 18일 ~ 12월 31일.

- 대상: 프로모션 기간에 데이터 ON 요금제와 iPhone을 이용 중인 고객.

- 혜택: iCloud 50GB* (1년 무료)

* 50GB 요금제 (1,100원)를 이미 이용 중인 분, 50GB 외 용량(200GB, 2TB) 요금제를 이용 중인 분은 KT고객센터(114)로 연락하여 신청 필요. 단, 200GB는 4개월, 2TB는 2개월 무료 이용으로 변경하여 사용 가능.

- 참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iPhone 11 시리즈 외에 다른 아이폰을 사용하고 계신 분도 신청 가능.


저는 이미 iCloud 200GB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오늘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별도로 신청을 했는데요. 별도로 신청이 완료되면, 메시지로 안내해준다고 합니다. (시간이 좀 소요된다고 합니다)

 

iCloud 관련 글

 

아이클라우드 용량 부족 해결 및 업그레이드 방법

오늘은 애플 기기를 사용하면서 종종 볼 수 있는 iCloud 용량 부족 관련 알림에 대해 해결 방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iCloud는 무료로 5GB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사진을 많이 찍거나, Ma..

it-talktalk.tistory.com

 

iCloud 공유 앨범 기능 활용하는 방법

오늘은 애플의 iCloud를 이용한 공유 앨범 기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해당 방법은 애플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이 방법을 통해 사진을 공유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갤럭..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