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동쓰 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기존 iOS에서도 문명 게임이 있었으나 PC버전과는 다른 인터페이스와 불편한 조작감 때문에 많은 환영을 받지는 못했지만 이번 문명Ⅵ에서는 PC버전의 문명을 그대로 옮겼다는 호평을 받고 있어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App Store 에서 다운로드 하기.


처음에는 당연히 유료이겠지 생각하고 눌러봤는데 처음 60턴까지는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고, 그 다음부터 인앱 결제로 턴 제한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심이 있어서 처음 플레이 해보려는 소비자들을 공략하였고, 게임의 특성상 플레이 할 수록 빠져든다는 게임인 것을 본인들이 잘 알아서 가격 책정 및 체험 60턴을 이런 구조로 결정한 것 같습니다.



PC버전과 비교해봐도 부족함 없는 구성


처음 AppStore 에서 다운로드를 할때는 한국어가 없으면 어쩌지 걱정을 많이 했는데, 성우 및 게임내 언어 모두 한국어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로딩 시 인트로 애니메이션도 PC버전과 동일하며, 한국어 자막으로 잘 나옵니다.




▶ 메인 메뉴 화면



바로 시작을 누르면 중국으로 플레이가 됩니다. 처음 플레이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튜토리얼을 통해 조작 방법 및 게임 방법을 배운 후 플레이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게임이 마음에 드신다면, 가장 아래있는 바로 구매를 통해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단, 현재 1월4일까지 인앱 결재를 반값(50%) 세일해서 32달러에 구입가능하니 혹시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늦었지만 오늘까지 빨리 결제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게임 시작 로딩 화면

게임 로딩시 나오는 성우 나레이션도 한국어로 잘 나옵니다. PC버전과 차이가 없을 정도로 퀄리티가 높아서 상당히 놀랐습니다.



▶ 게임 플레이 화면

PC버전과 큰 차이 없는 인터페이스와 화면 구성을 보여 줍니다.



▶ 간단한 플레이 화면

기기에 따라 움직임의 부드러움 정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0.5 기준]


▶ 아이패드 프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키보드가 있다면 단축키 이용도 가능합니다.



마치며, 문명을 좋아하시는 플레이어 분들에게


문명을 좋아하시는 유저분들은 그냥 지금 iPad를 꺼내셔서 반값 세일 할때 인앱결제 하시는 것을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묵혀져 있던 iPad를 꺼낼 시간이 되었습니다.



문명에 유명한 명언 하나 남기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 플레이어가 문명하셨습니다"


더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 Comment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Comment 는 항상 환영입니다.


2017/12/07 - [최신 IT 이슈] - 아이패드용 멜론(Melon for iPad) 4.0.0 업데이트 이후 바뀐점


로그인 없이 공짜로 누를 수 있는 아래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