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배터리 사용 시간이 항상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급하게 휴대폰을 사용해야 하는데, 배터리가 부족해서 사용할 수 없다면,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이죠. 따라서, 배터리 사용 시간과 성능을 적당히 조절해서 사용하면, 전체적인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릴 수 있는데요. 평소에 배터리 관리로 걱정이 많으신 분들은 배터리 모드를 적절히 활용해 보세요.

 

배터리 걱정이 없다면, 속도 강화 모드

배터리가 충분히 많은 상태에서 전체적인 성능을 높이고 싶다면, 성능 향상 모드를 사용해 보세요. 설정을 실행한 후,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 배터리로 진입합니다.

 

배터리 설정에서 가장 하단에 있는 기타 배터리 설정으로 들어간 후에 속도 강화 옵션을 활성화해주세요. 게임을 제외한 모든 앱의 데이터 처리 속도를 높여줍니다. 다만, 배터리 사용량이 많아지니 참고하세요.

 

배터리가 부족할 때, 절전 모드

배터리가 부족한 상태에서 사용 시간을 늘리고 싶다면, 절전 모드를 활용해 보세요. 절전 모드는 배터리 설정 및 퀵 패널에서 간편하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절전 시 배터리 사용 가능 시간도 확인해 보세요.

 

절전 모드로도 부족한 상태에서는 초절전 모드를 적용할 수도 있는데요. 절전 모드 설정에서 앱 및 홈 화면 제한 기능을 활성화한 후에 절전 모드를 사용해 보세요. 절전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해당 옵션을 변경할 수 없으니, 절전 모드를 종료한 후에 변경해 주세요.

 

다양한 배터리 모드를 활용하여, 상황에 맞게 스마트폰 배터리를 관리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