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평소에 공용 및 보안되지 않은 Wi-Fi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기능 한 가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카페 또는 지하철 등의 공공장소에서 보안되지 않은 네트워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기능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안 Wi-Fi 활성화 및 퀵패널에 추가하는 방법

퀵패널을 열고, 가장 마지막(우측) 페이지로 이동한 후, + 버튼을 누릅니다.

 

추가 가능한 버튼 목록에서 보안 Wi-Fi를 선택한 후, 하단 퀵패널의 빈 공간으로 이동하여 버튼을 추가하면 됩니다. 설정 - 생체인식 및 보안 - 보안 Wi-Fi로 진입하여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보안 Wi-Fi 사용하기

퀵패널에서 보안 Wi-Fi 버튼을 눌러서 초기 설정을 시작할 수 있어요. 자동으로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연결된 Wi-Fi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다면 위치 권한을 허용하면 됩니다.

 

Wi-Fi가 연결되어 있지 않을 때에는 해당 기능이 작동하지 않으며, 공공 와이파이 및 보안되지 않은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에서는 보호를 눌러서 보안 Wi-Fi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호된 앱 또는 보호 활동을 확인해 보세요.

보안 Wi-Fi 홈 화면에서 보호된 앱 또는 보호 활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보호 데이터 용량이 부족하다면,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무제한으로 설정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안 Wi-Fi 기능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네트워크를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