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동쓰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이디야 멤버스 어플에 있는 기능인,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이용해 본 후기를 함께 공유하려 합니다. 평소에 커피를 즐겨마시는데, 매번 마시는 커피에 조금이라도 혜택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하다가 커피를 마시러 자주 가는 이디야에 멤버쉽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혹시 이디야를 자주 가시는 분이 있으면 적립 및 쿠폰도 받아보시고,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디야 멤버스 스마트오더 사용하는 방법



일단 스마트오더는 본인이 있는 곳에서 주변 2 KM 이내에 있는 이디야 매장에 스마트폰으로 먼저 주문 및 결제를 하면, 그 매장에서는 주문을 승인하고 커피를 만들면,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스마트오더로 주문을 하게 되면 매장에서 주문할 때 처럼 별도의 스탬프 적립 절차 없이 바로 스탬프도 결제와 동시에 적립이 됩니다.



1. 이디야 멤버스 어플을 실행합니다.


2. 어플 실행 후 오른쪽 하단에 있는 스마트오더를 누릅니다.


3. 본인이 자주 가는 매장을 등록하거나 가까운 매장을 선택합니다.


4. 주문 매장을 선택하면 상단이 스마트오더로 바뀌게 되고, 주문은 오른쪽 하단에 주문하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5. 주문하기에서 본인이 원하는 상품 선택 후 바로 주문하기를 누릅니다.


6. 주문 매장 및 결제 방법을 선택 후 결제 및 주문하기를 누릅니다.



7. 한번 더 주문 매장을 확인 합니다. (중요)


8.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이 완료되었다고 알려줍니다.


※ 주문내역을 보면 실시간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제조중인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한 상품이 제조가 완료되면, 진동벨 처럼 휴대폰에 알림이 옵니다.


음료가 완성되면, 바로 픽업대로 가서 본인이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