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이번에는 비츠 솔로 3 와이어리스 (Beats Solo 3 Wireless) 헤드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이어폰이나 헤드폰에는 관심이 크게 없어서 이 제품을 다시 되팔려고 했는데,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이 있을까봐 이렇게 가져왔습니다.

일단 애플에서 Beats 를 인수하면서 왜 애플 제품을 구입하면 Beats 제품 및 튜닝 제품을 주지 않을까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 맥북 프로를 구입하면서 사은품처럼 제공받아서 개봉기를 남길 수 있게 되었네요.


Beats Solo 3 Wireless 개봉기



○ 가격

우선 Beats Solo 3 Wireless 의 가격은 애플 공식 홈페이지 가격 기준 356,000 입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비싼가격 입니다. 저처럼 갤럭시 S8 번들 AKG 이어폰이나 이어팟에 만족하시는 분들이 선뜻 구입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Beats 제품이 디자인은 다른 제조사들 보다 이쁘고, 음질도 나쁘지 않다는 평가를 주변에서 많이는 들었는데, 가격을 고려했을 때 가성비가 좋지 않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 제품 개봉


▲ 박스 상당히 마감도 좋고 이동중에 부딪히거나 해도 안전하게 제품을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박스 옆 부분에는 닥터 드레의 멋있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 뒷 부분에는 제품의 구성품 그림과 기능 등을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 윗 부분의 손잡이를 잡고 안쪽 박스를 꺼내면 이렇게 분리가 됩니다.



▲ 제 제품은 2017년 11월 달에 제조되었네요.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 안쪽 검은색 박스를 열면 멋있는 문구와 함께 쉽게 들어올릴 수 있도록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 손잡이를 잡고 들어 올리면, 제품이 들어 있는 케이스가 맞이 해줍니다.



▲ 제품을 꺼내 놓고 밑을 보면, 사용설명서 및 스티커가 들어 있는 포장과,

3.5mm RemoteTalk 케이블이 보입니다.



▲ 설명서 밑에 들어 있는 구성품까지 모두 꺼내면, 모든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Beats Solo3 Wireless 헤드폰

휴대용 케이스

- 3.5mm RemoteTalk 케이블

- 범용 USB 충전 케이블(USB-A-USB Micro-B)

- 빠른 시작 설명서

- 보증 카드


애플 Beats Solo 3 Wireless 헤드폰 소개 참고)



▲ 간단 사용 설명서, 스티커 등이 들어 있습니다.



▲ Beats Solo 3 Wireless 아래 부분에는 전원 버튼, 충전 포트, 3.5mm 단자가 있습니다.


▲ 옆 부분에는 볼륨 조절과, 전화 받기 겸 시리 호출 버튼이 있습니다.



▲ 반대쪽 옆면에는 로고만 있습니다. 별도로 버튼을 조작할 수는 없습니다.




▲ 안쪽에는 각각 왼쪽과 오른쪽을 구별할 수 있게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 윗 부분에는 beats 가 새겨져 있습니다.


헤드폰 연결 방법 및 케이블 사용 방법


○ 무선으로 헤드폰 연결하는 방법


▲ 헤드폰 하단에 있는 전원 버튼을 1초정도 누르면 흰색 LED가 들어오면서 연결을 기다립니다.



▲ 연결할 기기의 Bluetooth 를 켜면 헤드폰이 나오고, 연결을 하시면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 유선으로 헤드폰 연결하는 방법


▲ 구성품으로 들어 있는 3.5mm RemoteTalk 케이블을 헤드폰 하단에 연결하고,

 연결할 기기에 반대쪽을 연결하면 유선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 3.5mm RemoteTalk 케이블에는 볼륨 등을 조절할 수 있게 Remote 기능이 있습니다.


○ 헤드폰 충전하는 방법


▲ 구성품에 들어 있는 검은색 충전 케이블을 이용해서 하단에 꽂아 충전하면 됩니다.


마치며,


이번에는 간단히 Beats Solo 3 Wireless 헤드폰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이 개봉기를 보시고 혹시 재판매 하시거나 구입할 생각이 있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의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꾹! 공감은 더 좋은 포스팅의 밑거름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