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맥북 프로를 안전하게 들고다니기 위해 맥북에게 옷을 하나 선물해 줬습니다 !!

어떤 파우치를 살까 고민하다가 인케이스 제품과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인케이스 제품은 생각보다 가격이 많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라인프렌즈샵과 카카오프렌즈샵을 다녀와보고 카카오샵에서 파우치를 하나 사오게 됬습니다.

인터넷에서는 거의 재고가 없거나, 원하는 색상이 없어서 직접 보고 구입하자는 생각으로 다녀왔습니다.


카카오프렌즈샵 (KAKAO FRIENDS Shop) 방문 후기


카카오프렌즈샵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어떤 매장을 가야하는지 고민이 많았는데, 

그래도 집에서 가까운 DDP점으로 결정해서 다녀왔습니다. 

DDP 점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내려서 1번 출구로 나가서 

50m 정도만 걸으면 바로 도착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 영업 시간은 월요일 ~ 일요일 / 10:30 ~22:00 이며, 매월 셋째 주 월요일에는 휴무입니다.


○ 파우치도 사러온 김에 매장을 구경했습니다.


▲ 관광객 및 손님을 위한 각종 포토존



▲ 그 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라이언이 가장 눈에 들어왔습니다.



▲ 신어볼 수 있는 (?) 포토존



▲ 라이언 대형인형, 가격이.... 9만원이요?



▲ 라이언 한 뭉텅이



▲ 텀블러도 있네요 / 캐릭터 넣고 돈벌기 쉽네요 ?



▲ 정신차리고 파우치를 구매하려고 살펴보러 왔는데.. / 역시 남자는 핑크인가요?



▲ 춥지말라고 패팅처럼 해놓은 파우치네요. / 지금은 너무 더울 듯 해요 ㅎ



▲ 카카오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손 가득 들고 나올 것 같네요.




○ 매장에 상품은 인형뿐만 아니라 텀블러, 쿠션, 옷, 머그컵, 열쇠고리, 파우치 등 많이 있습니다.

>> 저는 파우치 하나만 사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가격은 역시 비쌉니다.  13인치 파우치 구매했는데 3만 5천원에 구입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르겠죠?)



○ 혹시 방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한국 사람들 보다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해서 사진을 찍고 가는 것 같습니다.

중요>>>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는데, 저처럼 혼자가지 마세요 ㅜㅜ


▶ 제가 구입한 라이언 파우치는 다음 개봉기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에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꾹! 공감은 더 좋은 포스팅의 밑거름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