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애플 제품 개봉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직접 구입한 것은 아니지만 지인과 함께 구입 및 제품 픽업까지 함께 해봤습니다.

오늘은 그 과정 및 iMac 개봉기를 함께 보여드리려 합니다.

현재 Mac, MacBook, iPad Pro 를 3월 15일까지 교육할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경우 beats 이어폰 및 헤드셋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구입할 예정이 있는 대학생 분들은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8/01/05 - [최신 IT 이슈] -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에서 Mac 및 iPad Pro 구입시 Beats가 덤으로"

 

iMac 구입 및 애플 픽업 서비스


○ iMac AOC  할인을 받아 구입을 했습니다. (약 10%)

애플 홈페이지 정가: 1,440,000 원

교육 할인 스토어 가격 및 AOC 가격 정보는 애플 정책상 문제가 될 수 있어 삭제수정되었습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는 불편하시더라도, 직접 확인 부탁드립니다.


○ Apple 픽업 서비스

애플 스토어가 국내 가로수길에 들어오면서 이제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가로수길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해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주문 즉시 바로 픽업이 가능한 것은 아니고 애플스토어에서 재고 확인 후 준비가 되면 픽업이 가능하다는 메시지 및 이메일을 전송 받아야 픽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제품 구입 후 본인이 직접 픽업 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이 픽업 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어서 본인이 직접가기 어려운 상황일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픽업 시 해당 이메일 또는 메시지에 있는 QR 코드를 스페셜리스트 (직원 분) 에게 보여 주시면서 픽업하러 왔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 픽업을 요청한 제품은 일주일 간 보관된다고 합니다.


마치며,


이번 글에서는 간단히 iMac 사양 및 구입 가격 소개와 애플 픽업서비스 이용한 것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는 간단한 개봉기로 다시 돌아 오겠습니다.


더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은 항상 환영입니다.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하트 공감버튼 꾹! 공감은 더 좋은 포스팅의 밑거름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