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새로운 파일 공유가 필요할 때.

삼성 노트에 파일을 추가하여 필기를 한 상황에서 필기가 되어 있지 않은 파일을 공유해야 하는 경험을 한 적이 있나요? 저는 최근에 지인에게 원본 파일을 공유해야 할 때, 복사본을 만들어서 필기한 내용을 지우고 전달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저처럼 이런 상황에 처한 분이나 단순히 필기 전체를 지우고 싶은 분들의 경우에는 해당 방법을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필기 내용 전체를 지우는 방법

삼성 노트 앱에서 파일을 선택한 후, 우측 상단의 편집 버튼을 누르고 지우개 버튼을 눌러주세요.

 

지우개 옵션 목록에서 가장 하단에 있는 손글씨 모두 지우기를 누르고, 전체 또는 현재 페이지 중에 선택합니다. 전체를 누르는 경우에는 해당 파일에 있는 모든 손글씨가 삭제되니, 꼭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삼성 노트 앱의 다양한 기능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세요.

 

[삼성 노트] 공유 노트 기능 소개 및 사용 방법

다른 사람과 함께 작업이 필요하다면. 삼성 노트로 아이디어를 함께 공유하거나,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에 공유 노트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단순히 노트를 공유하는 기능을 넘어서, 초대한 사

it-talktalk.tistory.com

 

 

[삼성 노트] 템플릿 추가 및 설정 방법

갤럭시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은 삼성 노트 앱을 많이 사용하시나요? 최근 여러 번의 업데이트 이후, 삼성 노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삼성 노트에서 새로운 노트 추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