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통역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음식점 및 호텔의 예약이 필요하거나 급하게 통화가 필요한 경우가 생기는데요. 상대방과 언어가 통하지 않거나 다른 외국어 사용이 어려운 분들은 급하게 사용해 보시면 좋은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은 갤럭시 S24 시리즈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미리 설정을 진행해 놓고, 통화 중에 급하게 통역 기능이 필요한 경우 사용해 보세요.

 

실시간 통역 기능 활성화 방법

설정을 실행한 후, 유용한 기능 > 향상된 인텔리전스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가장 상단에 있는 전화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실시간 통역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언어팩 다운로드가 필요한데요. 여러분이 필요한 언어를 선택하여 미리 다운로드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언어를 선택한 후에는 하단의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내 음성 차단 기능은 활성화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며, 필요한 경우 상대방 음성 차단 기능도 함께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또한, 음성 스타일 및 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변경하고 싶은 언어를 선택한 후에 음성 및 읽어주는 속도를 변경하여 사용해 보세요. 

 

갤럭시 S24 시리즈의 다양한 AI 기반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S24 시리즈] 생성형 편집 기능 소개 및 사용 방법

AI 기반의 사진 편집 기능 이번 갤럭시 S24 시리즈에는 다양한 AI 기반의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생성평 사진 편집 기능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it-talktalk.tistory.com

 

 

[갤럭시 S24 시리즈] 써클 투 서치 기능 소개 및 사용 방법

Circle to Search 이번 갤럭시 S24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AI 기반의 새로운 모바일 검색 기능인데요. 구글과 함께 협업하여 개발한 기능으로 앱을 전환하지 않고도 검색하려는 내용 위에 원을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