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매번 알림을 읽어주는 것이 불편하다면.

에어팟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Siri가 알림을 읽어주는 기능이 불편했던 분들은 이번 글을 참고하셔서 비활성화하여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에어팟을 연결하는 과정 중에 여러분도 모르게 해당 기능을 설정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Siri 설정에서 손쉽게 변경이 가능하니, 불편했던 분들은 알림 읽어주기 기능을 끄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Siri 설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설정을 실행한 후, Siri 및 검색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알림 읽어주기 설정 페이지로 이동한 후, 해당 기능을 비활성화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추후에 운동을 하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해당 기능을 다시 사용하고 싶다면, 해당 페이지에서 활성화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iri 및 에어팟에 관련한 설정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세요.

 

[아이폰] 에어팟 오디오 조정 및 사용자화 방법

내 귀에 맞게, 오디오 설정 사용자화. 아이폰과 함께 에어팟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다른 회사의 제품보다 에어팟이 음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

it-talktalk.tistory.com

 

 

[아이폰] 에어팟 사용 시, 통화 품질 향상 방법 (음성 분리)

통화 품질이 좋지 않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면.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많은 분들이 에어팟을 사용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특히, 최근에는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여 통화를 진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