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여러분의 휴대폰으로 갤럭시의 최신 갤럭시를 경험해 보세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갤럭시의 새로운 기능 및 최신 OneUI 6.1를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은 "Try Galaxy"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및 아이폰에서 경험이 가능합니다.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기능을 체험이 어려운 분들이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ry Galaxy 페이지 접속 방법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에서 해당 링크를 참고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각 OS 별로 지원되는 기기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Android: 최신 버전의 Chrome 브라우저에서 사용 가능.

- iPhone: 최신 OS 버전이 설치된 iPhone 7이상의 기기에서 Safari를 통해 사용 가능.

 

 

당신의 스마트폰에서 Try Galaxy를 경험해보세요.

삼성 갤럭시의 최신 One UI와 핵심 AI 기능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kr.android.trygalaxy.com

 

사용 방법

[안드로이드]

크롬 브라우저에서 Try Galaxy 페이지로 접속한 후, 우측 상단의 더 보기 버튼을 누르고 앱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설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면, 앱 서랍에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설치된 Try Galaxy를 실행한 후, 체험 시작 버튼을 눌러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해 보시면 됩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AI 기반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아이폰에서는 위의 페이지를 Safari 브라우저로 열어서 체험을 진행해 볼 수 있는데요. Safari에서 하단에 있는 공유 버튼을 누르고, 홈 화면에 추가한 후에 체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갤럭시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 갤럭시의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은 Try Galaxy 서비스를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