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갤럭시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최신 One UI 6.0 버전 이상의 소프트웨어 버전을 사용하는 분들은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손쉽게 디바이스를 보호할 수 있는데요. 설정에서 간단하게 보안 위험 자동 차단 기능을 활성화하여 여러분의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해 보세요.

 

보안 위험 자동 차단 기능 활성화 방법

설정을 실행한 후,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보안 위험 자동 차단 기능을 누른 후에 해당 기능을 사용 중으로 활성화해 주세요.

 

처음 해당 기능을 사용하거나 McAfee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를 누른 후에 보안 위험 자동 차단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보안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하단의 고급 탭에서 원하는 기능을 눌러서 활성화하여 사용해 보세요.

 

보안 위험 자동 차단 활성화 시에 아래와 같이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 인증되지 않은 출처의 앱 차단.

- 앱 보안 확인 기능

- USB 케이블로 전달되는 명령 차단.

 

갤럭시 디바이스의 보안 관련 팁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관련 팁 공유

안전한 계정 사용을 원한다면. 여러분은 사용하고 있는 계정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주기적으로 관리를 진행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로그인

it-talktalk.tistory.com

 

 

[갤럭시] 보안 폴더 기능 소개 및 사용 방법

오늘은 갤럭시 디바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별도의 보안 폴더 기능을 활용하면 인터넷 및 캘린더, 카메라 및 갤러리 등의 앱을 별도로 사용하거나 원하는 앱을 보안 폴더에 넣어서 사용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