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패턴 및 비밀번호 입력 시에 표시되지 않도록 설정하기

디바이스를 재부팅하거나 특정 상황에서 비밀번호 및 패턴을 입력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때, 다른 사람에게 패턴 및 비밀번호를 보이지 않도록 하고 싶은 분들은 이번 방법을 참고하셔서 설정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비밀번호 표시 기능 비활성화 방법

설정을 실행한 후,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기타 보안 설정 메뉴를 눌러주세요. 이제, 아래쪽에 있는 입력 시 비밀번호 표시 옵션을 눌러서 비활성화해 주세요. 해당 옵션을 비활성화하게 되면, 잠금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경우에 잠깐 보였던 글자가 보이지 않게 됩니다.

 

입력한 패턴 보이기 비활성화 방법

설정을 실행한 후, 잠금화면 > 보안 잠금 상세설정으로 이동합니다. 보안 잠금 상세설정 페이지에서 가장 상단에 있는 입력한 패턴 보이기 옵션을 눌러서 비활성화해 주세요. 해당 기능을 끈 후에는 패턴 입력 시에 보이지 않게 됩니다.

 

갤럭시의 보안 관련 설정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세요.

 

[갤럭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관련 팁 공유

안전한 계정 사용을 원한다면. 여러분은 사용하고 있는 계정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주기적으로 관리를 진행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로그인

it-talktalk.tistory.com

 

 

[갤럭시] 보안 폴더 기능 소개 및 사용 방법

오늘은 갤럭시 디바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별도의 보안 폴더 기능을 활용하면 인터넷 및 캘린더, 카메라 및 갤러리 등의 앱을 별도로 사용하거나 원하는 앱을 보안 폴더에 넣어서 사용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