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One UI 6.0 업데이트 이후,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 iOS와 비슷하게 우측 상단을 아래로 스와이프 하여 빠른 설정창을 실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Wi-Fi 및 진동과 소리 전환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해당 기능을 설정하여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폴드 사용자보다는 일반 바형 또는 플립 시리즈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활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빠른 설정창 설정 방법

퀵 패널을 실행한 후, 한 번 더 내려서 우측 상단의 연필 아이콘을 눌러서 편집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편집 페이지 메뉴에서 빠른 설정창 바로 열기를 선택한 후에 해당 기능을 눌러서 활성화 해주세요. 해당 기능을 활성화한 후에는 상단 오른쪽을 아래로 밀어서 전체 빠른 설정창을 실행할 수 있게 됩니다. 해당 기능을 업데이트 이후에 사용할 수 없었던 분들은 이번 방법을 참고하셔서 설정한 후에 사용해 보세요.

 

One UI 6.0의 다양한 기능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One UI 6.0] 커스텀 카메라 위젯 기능 소개 및 사용 방법

위젯으로 커스텀 카메라 사용 방법 이번 One UI 6.0 업데이트 이후, 카메라의 위젯 기능을 활용하여 평소에 주로 사용하는 모드를 미리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자주 사용하는 카메라

it-talktalk.tistory.com

 

 

[One UI 6.0] 갤러리 앱의 스튜디오 기능 소개 및 사용 방법

One UI 6.0 업데이트 이후, 갤러리 앱에 스튜디오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는데요. 평소에 간단하게 영상 편집 기능을 사용하여 영상을 제작했던 분들은 스튜디오 기능을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