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이번에 깜짝 소개된 갤럭시 탭 S4의 국내 가격과 사전 예약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려 합니다. 갤럭시 탭 S4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기존에 갤럭시 태블릿을 꾸준하게 사용하시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에서는 갤럭시 탭 S4가 가장 좋은 대안이라고 생각하는데 태블릿 시장이 좋지 않은 지금,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갤럭시 탭 S4 가격 및 사전 예약

"가격은 79만 2천원부터"


얼마 전에 공개된 갤럭시 탭 S4의 국내 정발 가격이 공개되었습니다.

Wi-Fi 모델은 64GB, 256GB 저장공간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79만 2천원, 89만 천원입니다.

LTE 모델도 64GB, 256GB 저장공간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88만원, 99만원입니다.


(사진 = 삼성전자 뉴스룸)


Wi-Fi 모델의 경우 삼성전자 홈페이지 및 옥션에서 8월 14일부터 24일까지 사전예약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사전 구매 고객은 정품 키보드 커버, 블루투스 마우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아이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 = 삼성전자 뉴스룸)


LTE 모델도 각 통신 3사의 홈페이지에서 사전 구매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LTE 256GB 모델이 99만원이니, 통신사를 끼고 구입하면 월 부담금을 조금 줄일 수 있겠네요.



얼마 전에 탭 S4를 직접 만져봤는데, 이전 탭 S3보다는 많은 발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홈 버튼을 없애고 베젤을 줄여, 더 넓은 화면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 삼성전자 뉴스룸)


무엇보다 저는 이번에 태블릿에 처음 탑재된 덱스(Dex)가 가장 기대가 됩니다.

기존의 덱스(Dex)는 별도의 액세서리가 필요했는데, 새로운 탭 S4에서는 덱스 모드가 별도로 지원이 됩니다.


별도의 액세서리 및 모니터 필요 없이 탭 S4 자체적으로 덱스 모드가 실행이 됩니다.

덱스 모드가 새롭게 탑재되면서, 서피스 프로와도 어느 정도 경쟁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