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하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에 나의 보유제품을 등록한 후에 해당 제품의 매뉴얼, 드라이버, 프로그램 및 펌웨어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추후에 상담이 필요하거나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 등록한 제품을 선택하여 쉽게 예약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유제품 등록하기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에 우측 상단의 내정보로 들어갑니다.
삼성 계정이 있는 경우에 손쉽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한 후에는 다시 내정보를 누르고, 보유제품 현황으로 진입합니다.
이제, 보유제품 등록을 누르고, 여러분이 갖고 있는 제품의 모델명 및 시리얼 넘버, 구입년월을 입력하면 됩니다. 제품의 정보를 입력한 후, 하단의 등록을 누르면 하단에 여러분의 보유제품으로 추가됩니다.
물론, 잘못 입력하였거나 더 이상 보유하고 있지 않은 제품이라면 우측 하단에서 수정을 하거나 제품을 선택하여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등록한 제품은 서비스 예약 시에 별도의 제품 등록 없이 손쉽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안드로이드 제품 > 삼성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탭 S7 플러스 키보드 커버의 터치패드 활용 방법 (0) | 2020.09.28 |
---|---|
갤럭시 탭 MultiStar의 새로운 기능 소개 및 사용 방법 (1) | 2020.09.23 |
갤럭시 탭 S7 플러스 사용자의 OHO+ 설정값 공유 (0) | 2020.09.19 |
갤럭시 워치3 심전도 (ECG) 기능 사용 방법 (4) | 2020.09.18 |
새롭게 변경된 삼성 노트 (Samsung Notes) 활용 방법 (5) | 2020.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