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하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에 나의 보유제품을 등록한 후에 해당 제품의 매뉴얼, 드라이버, 프로그램 및 펌웨어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추후에 상담이 필요하거나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 등록한 제품을 선택하여 쉽게 예약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유제품 등록하기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에 우측 상단의 내정보로 들어갑니다.

 

 

삼성 계정이 있는 경우에 손쉽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한 후에는 다시 정보를 누르고, 보유제품 현황으로 진입합니다.

 

 

이제, 보유제품 등록을 누르고, 여러분이 갖고 있는 제품의 모델명 및 시리얼 넘버, 구입년월을 입력하면 됩니다. 제품의 정보를 입력한 후, 하단의 등록을 누르면 하단에 여러분의 보유제품으로 추가됩니다.

 

 

물론, 잘못 입력하였거나 더 이상 보유하고 있지 않은 제품이라면 우측 하단에서 수정을 하거나 제품을 선택하여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등록한 제품은 서비스 예약 시에 별도의 제품 등록 없이 손쉽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