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맥주와 함께 멋진 전망을 즐겨보세요.

도쿄 여행 중에는 다양한 전망대를 다니는 재미도 빠질 수 없는데요. 그중에서도 아사쿠사 일정이 있거나 맥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스카이룸의 위치 및 이용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스카이룸에서는 맥주와 함께 도쿄 스카이트리를 비롯하여 아사쿠사의 전체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사히 스카이룸 위치 및 영업 시간

아사이 맥주 본사 건물 전경 (좌측 높은 빌딩)

 

아사히 스카이룸은 아사히 맥주 본사 건물 22층에 자리한 전망 라운지 바인데요. 바로 앞에 있는 스미다 강, 도쿄 스카이트리, 아사쿠사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높이이며, 건물 벽면이 모두 유리로 되어 있어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은 아사쿠사 역에서 도보 3분~5분 거리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이며 연말연시 및 시설 점검일(1월 마지막 주 일요일) 등에는 휴무일 수 있으니, 해당 부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카이룸 이용 후기

 

저 같은 경우에는 아사쿠사 주변에 호텔이 있어서 아침에 아사쿠사 구경 후에 점심시간쯤에 스카이룸에 방문했는데요. 일몰 시간이나 야경의 경우에는 이용자가 많아져서 웨이팅이 길어질 수 있으니, 낮에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낮에 여유롭게 바라보는 전망도 좋았습니다.

 

아사히 건물은 2개로 나뉘어 있는데요. 귀여운 노란색 조형물이 옆에 있는 높은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도보로 이동하면서 스미다 강을 주변도 함께 걸어 보시면 좋습니다. 

 

본사 건물에 들어온 후에는 안쪽에 있는 표지판 및 엘리베이터로 이동하면 되는데요. 엘리베이터는 21층까지만 운영되고, 21층에서 22층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평일에는 아사히 직원들과도 함께 이용해야 하니 이 부분은 참고해 주세요.

 

음료를 주문하면, 입장료는 별도로 없으며 간단한 안주도 주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른 시간에 방문하면 비교적 창문 자리를 쉽게 앉을 수 있었습니다.

 

코너 쪽에 앉으면 파노라마 뷰로 아사쿠사의 전체적인 전망을 감사할 수 있습니다.

 

도쿄 여행 일정 중에 아사쿠사 방문 일정이 있는 분들은 한 번 경험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간단 정리

- 맥주를 좋아하는 분들은 방문하면 최고.

- 일정이 비교적 여유롭고, 별도의 비용 없이 전망대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 안주는 평이 좋지 않아서 음료만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