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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승인카드 오류 해결 방법

휴대폰만 가지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상황에서 갑자기 교통카드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서 당황하셨던 경험이 있었나요? 저는 최근에 이런 경험이 있어서 당황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럴 때는 급하게 추가적으로 교통카드를 추가해서 해결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미승인카드입니다' 오류 발생 시

해당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대부분 티머니 교통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카드 등록 후에 30일 정도가 지나면 미사용으로 분류되어 이와 같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삼성 월렛 앱을 실행한 후, 교통카드 > 우측 상단의 더 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교통카드 추가 버튼을 누르고 EZL(구 캐시비)를 선택하여 새로운 카드를 급하게 추가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2. 태깅 시, 반응이 없는 경우

만약, 정상적으로 카드가 등록되어 있는 상태에서 단말기에 태그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NFC 활성화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설정을 실행한 후, 연결 > NFC 및 비접촉 결제 기능을 활성화해 주세요.

 

이번 글에서는 교통 카드 사용 중에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해결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삼성 월렛에 대한 다양한 기능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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