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태양계 행성의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삼성전자가 유럽 우주국(ESA)과의 협력을 통해 태양계 행성들의 시간과 지구로부터의 거리, 정확한 시간 등을 알 수 있는 워치 페이스인 '갤럭시 타임'을 공개했는데요. 특히, ESA의 실시간 데이터가 반영된 각 행성의 위치 및 거리를 확인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WearOS 가 설치되어 있는 워치4 이상의 디바이스에서 모두 지원이 가능하니 사용해 보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lay Store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워치의 앱 목록에서 플레이 스토어를 실행한 후, 'Galaxy Time'을 검색하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된 후에는 열기를 누른 후에 워치 페이스 설정을 진행해 주세요. 워치 페이스 목록에서 Galaxy Time을 선택한 후에 이제 원하는 행성을 선택하여 적용하면 됩니다.

 

각각의 행성을 적용해 보았는데요. 워치 페이스의 각 모서리에 있는 기능을 누르면, 각 행성의 위치와 지구로부터의 거리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의 활용 방법에 대해 더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함께 참고해 보세요.

 

[갤럭시 워치] 유니버설 제스처 설정 및 사용 방법

조작이 불편한 누구에게나 손쉽게 워치를 사용하다 보면 반대쪽 손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 생기거나 조작이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 유니버설 제스처 기능을 사용하면 별도의 터치

it-talktalk.tistory.com

 

 

[갤럭시 워치6] 유튜브 뮤직 오프라인으로 재생 방법

YouTube Music 사용자라면. 최근, 한국에서는 다양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중에 유튜브 뮤직의 점유율이 점점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유튜브 뮤직과 함께 갤럭시 워치 시리즈를 사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