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파일 표시 방법과 스크롤 방향을 변경해 보세요.

삼성 노트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넓은 화면에서 한 번에 두 페이지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이나 스크롤 방향을 좌우로 변경해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이번 방법을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손쉽게 해당 노트의 설정을 변경하면 됩니다.

페이지 설정 변경 방법

원하는 파일을 실행한 후, 우측 상단의 더 보기 버튼을 누르고, 페이지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페이지 설정 화면에서 가장 상단에 있는 스크롤 방향 옵션을 변경해 보세요. 기본적으로 상하, 좌우, 2페이지씩 좌우로 총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다만, 페이지 구분이 없는 노트를 사용하신 경우에는 해당 설정을 진행할 수 없으니, 해당 부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필요에 따라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여 사용해 보세요.

 

삼성 노트 활용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주세요.

 

[삼성 노트] 공유 노트 기능 소개 및 사용 방법

다른 사람과 함께 작업이 필요하다면. 삼성 노트로 아이디어를 함께 공유하거나,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에 공유 노트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단순히 노트를 공유하는 기능을 넘어서, 초대한 사

it-talktalk.tistory.com

 

 

[갤럭시 탭] 삼성노트의 펜 설정 관련 팁 (즐겨찾기)

오늘은 갤럭시 탭을 사용자 분들 중에서 삼성 노트 앱을 자주 사용하는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펜 설정 관련 팁을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평소에 필기 시에 필압을 인식하여 펜의 굵기가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