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굿락 앱의 RegiStar 모듈을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아이폰의 뒷면 탭 기능을 갤럭시에서도 사용하고 싶었던 분들이나 뒷면 탭 액션을 활용하여 앱 실행 및 화면 캡처 등으로 사용하고 싶었던 분들은 RegiStar 모듈을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정 방법에 어렵지 않으니, 아래의 순서에 맞춰서 진행해 보세요.

 

RegiStar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세요.

Good Lock 앱 하단의 메뉴에서 편리한 갤럭시 탭으로 이동한 후, RegiStar 앱을 손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Good Lock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Galaxy Store에서 설치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가 끝난 후에는 확장 기능 탭에 있는 뒷면 두드리기 액션으로 들어간 후, 해당 기능을 활성화해주세요.

 

뒷면 두드리기 액션 설정 페이지에서는 두 번 두드려 액션 실행 및 세 번 두드려 액션 실행의 두 가지 방법에 각각 원하는 기능을 할당할 수 있는데요. 보고 있는 화면을 캡처하여 공유하거나, 원하는 앱을 실행하는 등의 다양한 기능을 할당할 수 있으니, 여러분의 사용 패턴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해 보세요.

 

개인적으로는 두 번 두드려서 실행하는 것에는 원하는 앱이 실행되도록 설정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뒷면 두드리기 액션은 배터리 잔량이 15% 미만이거나 절전 모드가 실행 중인 경우, 잠금 화면 상태인 경우에는 동작이 감지되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굿락 앱의 다양한 기능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살펴보세요.

 

 

[굿락 드랍쉽] 갤럭시와 아이폰 간에 파일 공유 방법

오늘은 갤럭시와 아이폰 간에 파일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새롭게 공개된 Dropship 앱을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해당 앱을 삼성 굿락 팀에서 만들었으며, 갤럭시와 iOS 및 브라우저 간에 파

it-talktalk.tistory.com

 

 

[Good Lock] 테라스 탭 추가 관련 업데이트 소식

나만의 갤럭시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Good Lock 앱의 2.2.4.36 버전 업데이트가 9월 5일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에는 Unit 및 Family 탭으로 나누어져 있던 구조를 새로운 '테라스' 탭 추가와 함께 전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