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녹스 앱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는 맥(Mac), 윈도우(Windows) 운영체제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녹스 앱플레이어는 스마트폰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만큼, 스마트폰 게임을 편하게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아이폰을 사용했을 때, 안드로이드 OS만 지원하는 게임이 하고 싶었는데, 유용하게 썼던 기억이 나서 여러분에게 함께 공유하려 합니다.



[Nox App Player] 녹스 앱플레이어

"큰 화면의 PC에서 편하게 스마트폰 게임을"


녹스 앱플레이어로 여러 가지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는 맥북을 쓰는 입장에서, 

맥을 지원한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하는 만큼 편하지는 않지만, 스마트폰의 발열을 줄일 수 있고,

넓은 화면에서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녹스 플레이어 다운로드 받기(링크)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다운로드"


1. 녹스 플레이어 홈페이지(위 링크)에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dmg 파일(맥 OS)을 실행하고 응용 프로그램으로 옮겨서 설치합니다.

 

3. 설치가 완료되면, Launchpad에서(맥OS) 녹스 앱플레이어를 실행합니다.


※ 실행 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면 해결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결 방법


1. 시스템 환경설정을 실행하고,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탭으로 이동합니다.


2. 하단에 있는 확인 없이 열기를 선택합니다.


3. 확인 없이 열기를 선택하면, 녹스 앱플레이어가 실행됩니다.


※ 녹스 앱플레이어가 실행되면, 구글 계정 로그인을 하시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현재 확인해 본 결과, 맥 모하비 베타버전에서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