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사용 중에 버즈를 자주 잃어버리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한 가지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이번 갤럭시 버즈2 프로는 충전 케이스 안에 있어도 이어버드 찾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기능을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 근처 탐색 기능 사용하기

Galaxy Wearable 앱을 실행한 후, 내 이어버드 찾기 > 내 근처 탐색 기능을 눌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처 탐색 버튼을 누르면, 주변에 해당 디바이스를 찾게 되는데요. 오랜 시간 동안 기기를 찾지 못하면 중지 후에 다시 시도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만약, 디바이스를 찾게 되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기기 이미지와 함께 신호가 표시됩니다.

 

휴대폰과 버즈의 거리가 멀어질수록 신호가 약해진다는 표시가 나타나며, 반대의 경우에는 점점 강해진다고 표시해 줍니다. 휴대폰을 적절히 움직여서 버즈의 위치를 찾아보세요.

 

또한, 하단의 알림 버튼을 누르면 버즈가 충전 케이스 안에 있어도 알림이 울립니다. 소리를 통해 기기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해당 기능은 착용 중에는 사용하지 않도록 조심하여야 합니다.

 

갤럭시 버즈의 기기 찾기 기능을 활용하여 버즈를 손쉽게 찾아보세요. 추가적으로 갤럭시 버즈의 기능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2] 착용 테스트 기능 소개 및 사용 방법

혹시, 갤럭시 버즈 시리즈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않거나, 특정 상황에서 자주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분들이 계시나요? 기기의 자체

it-talktalk.tistory.com

 

 

갤럭시 버즈, 끊김 없이 전환하기 기능 사용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함께 사용하는 분들은 무선 이어폰을 갤럭시 버즈를 사용할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여러 갤럭시 디바이스를 사용하면서 갤럭시 버즈를 함께 사용하는 분들은 끊김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