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여러분은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특정 앱이 refresh(꺼졌다가 다시 켜지는) 되어서 불편했던 경험이 있나요? 바로 사용해야 하거나, 모든 앱 닫기를 잘못 눌러서 하고 있던 작업을 종종 날렸던 분들은 이번 기능을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정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아래의 설명을 참고하여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앱에서 특정 앱 고정하는 방법

최근 앱 목록을 실행한 후, 닫히지 않도록 설정할 앱을 선택합니다. 해당 앱의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누르고, 최근 앱에 열어두기를 선택해 주세요.

 

최근 앱에 열어두기를 누르면, 앱 우측 하단의 잠금 모양이 생기는데요. 해당 앱의 경우 하단의 모두 닫기를 통해 앱을 닫거나 실수로 드래그하여 닫히지 않도록 설정됩니다. 다시 해당 옵션을 끄려면 하단의 잠금 아이콘을 한 번 누르면 해제되니 참고하세요.

 

간단한 설정으로 중요하거나 자주 사용하는 앱을 최근 앱 목록에 고정하여 사용해 보세요. 또한, 멀티태스킹 관련 팁이 더 궁금하시다면 함께 확인해 보세요.

 

갤럭시 폴드 멀티윈도우 활용 방법

오늘은 갤럭시 폴드의 넓은 화면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윈도우 기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멀티윈도우는 화면을 분할하여 여러 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it-talktalk.tistory.com

 

 

갤럭시 Z 플립 멀티 윈도우 트레이 설정 방법

오늘은 갤럭시 Z 플립의 멀티 윈도우 트레이를 여러분이 원하는 방향 및 위치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갤럭시 Z 플립의 세로로 긴 화면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핵심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