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갤럭시 탭 시리즈를 사용하는 분들은 덱스 기능을 자주 사용하시나요? 저는 갤럭시 탭을 사용하면서 대부분 덱스 모드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동시에 많은 앱을 사용하거나, 앱 간에 파일을 옮기는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덱스를 사용하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설정 두 가지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북커버 키보드가 연결되면 자동으로 시작하기

설정을 실행한 후, Samsung DeX 설정으로 진입합니다. 북커버 키보드가 있는 분들은 북커버 키보드가 연결되면 자동으로 시작 옵션을 활성화하여 사용하면 좋습니다. 타이핑이 필요한 경우에 북커버 키보드를 연결하는 분들은 해당 옵션이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작업 표시줄 자동 숨기기

보다 넓은 작은 공간이 필요하다면, 작업 표시줄 자동 숨기기 기능을 사용하면 좋아요. 작업 표시줄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으로 가려줘서 보다 넓은 화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설정을 참고하셔서 갤럭시 탭에서 덱스 모드로 사용할 때, 보다 편하게 사용해 보세요. 덱스 관련 설정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덱스(DeX) 사용 시, 자주 물어보는 질문 정리

최근 재택근무 및 원격 수업이 많아짐에 따라, 자리에 앉아 있는 시간도 많아지면서 모니터에 갤럭시를 연결하여 덱스(DeX)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덱스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

it-talktalk.tistory.com

 

 

삼성 덱스(Dex) 초기 설정 및 활용 방법

오늘은 갤럭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덱스(Dex) 기능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아직 많은 분들이 보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기능은 아니지만, 스마트폰으로 데스크탑의 경험을 할 수 있는 덱스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