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최근 MS 사에서 차세대 윈도우를 공개하면서, 본인이 PC가 윈도우 11로 업데이트가 가능한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MS 홈페이지의 윈도우 11 관련 페이지에서 해당 여부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윈도우 기반의 PC를 사용하는 분들은 해당 방법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윈도우 11을 사용 가능한지 확인하기

MS 홈페이지의 새로운 윈도우 11을 소개하는 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 Windows 11 OS로 업그레이드 | Microsoft

새 Windows 11을(를) 살펴보고 Windows 11에 대비해 준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새로운 기능을 살펴보고, 호환성을 확인하고, 최신 Windows OS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www.microsoft.com

 

해당 페이지에서 하단으로 내리면, 호환성 확인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PC 상태 검사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한 후에 윈도우 11을 실행하기 위한 조건을 충족하는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후,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검사 앱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다운로드 및 설치가 끝난 후에는 PC 상태 검사 홈 화면에서 지금 확인 버튼을 누르면, 해당 PC가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으로 검사를 끝낸 후에는 MS 페이지에서 여러분의 PC가 윈도우 11을 실행할 수 있다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PC가 윈도우 11을 사용할 수 있는지 간편하게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