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한국 시각으로 8월 5일 오후 11시에 열린 하반기 갤럭시 언팩 (Galaxy Unpacked)에서 코드리스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디자인부터 착용 방법과 노이즈 캔슬링의 효과가 어떤지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간단히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전체적인 외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살펴보기

제품 포장 박스의 크기는 기존의 버즈 플러스와 비슷합니다. 전면에는 새로운 오픈형 디자인이 적용된 갤럭시 버즈 라이브 유닛의 모습이 새겨져 있습니다.

 

후면에서는 제품의 주요 특장점이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고, 구성품 및 각종 인증 로고가 적혀있습니다.

 

박스 옆면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로고가 새겨져 있네요.

 

박스에 부착되어 있는 테이프를 제거한 후, 박스를 열어보면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구성품이 보입니다.

 

박스는 잠시 옆에 두고, 구성품을 살펴보면 갤럭시 버즈 라이브 충전 케이스 및 유닛, 간단 사용 설명서, USB-C 케이블(A to C), 여분의 이어 팁이 들어 있네요. 

 

충전 케이스의 디자인도 변경되었는데요. 한쪽으로 길었던 이전 버즈 케이스와는 다르게 정사각형 모양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더욱 안정적으로 제품을 열고 닫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 상단에는 삼성로고가 새겨져 있어서, 제품을 여는 방향을 혼동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케이스의 외부는 유광으로, 내부는 무광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케이스 안쪽에는 유닛의 배터리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LED가 있고, 바깥쪽에는 충전 케이스의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LED가 있습니다.

 

새롭게 적용된 오픈형 이어 버드의 디자인은 이렇습니다. 위쪽에는 충전을 위한 단자가 있고 아래쪽에는 스피커 및 센서가 보이네요.

 

케이스 디자인과 동일하게 바깥쪽에는 유광으로 처리가 되어 있고, 안쪽에는 무광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간단히 디자인만 살펴봤는데요. 다음 글에서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연결 방법과 간단한 사용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해당 글은 삼성 멤버스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