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지난 1월 16일부터 스타벅스 카드를 애플 지갑 앱에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평소에 사이렌 오더 주문보다는 파트너에게 바코드를 직접 제시하여 주문을 진행했던 분들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을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앱과 iOS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에 카드 추가 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Apple 지갑에 카드 추가하기

스타벅스 앱을 실행한 후, 원하는 카드를 선택한 후에 하단에 있는 Apple 지갑에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다음으로는 자주 가는 매장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매장을 등록하면 해당 매장 근처에서 Apple 지갑 앱에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주 가능 매장은 최대 5개까지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제 우측 상단의 추가 버튼을 누르면 지갑 앱에 카드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로 결제를 진행하는 경우에도 스타벅스 리워드 별 및 프리퀀시 등의 이벤트 별은 기존과 동일하게 적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 페이 기능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세요.

 

[아이폰] 애플 페이 기본 결제 카드 변경 방법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설정할 수 있어요. 애플 페이가 한국에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로 주변에 애플 페이를 사용하는 분들이 종종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전원 버튼을 눌러서 빠르게 애

it-talktalk.tistory.com

 

 

[Apple Pay] 애플 페이 결제 내역 확인 방법

애플 페이로 사용한 결제 내역이 궁금하다면. 애플 페이로 결제가 가능한 매장이 조금씩 늘어감에 따라 애플 페이를 사용하는 빈도가 많아지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오늘은 애플 페이를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